꿈과 희망을 주는 기업, 신뢰받는 기업

한호는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애니메이션, 신뢰받는 기업을 꿈꾸며 1984년 1월 1일 첫 걸음을 떼었습니다.

그동안 한호는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들처럼 도전과 모험을 멈추지 않으면서 변화와 발전을 거듭해 왔습니다.

더 좋은 작품으로 세계의 어린이들에게 다가가려 노력하여, 1,400여 편의 작품을 제작하면서 그 가능성을 인정받고, 세계적인 스튜디오로 발돋움 할 수 있었습니다.

창작을 향한 열정으로 만들었던 '날아라 슈퍼보드' 시리즈는 애니메이션 사상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습니다. 한호는 그 때의 열정을 잊지 않고 온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새 작품을 창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02년 한호는 애니메이션 분야에만 머무르지 않고 자사의 완구브랜드인 '오이오이토이'를 런칭하며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을 향한 도전을 시작했습니다. 항상 어린이들에게 신선한 모습으로 다가가기 위해 한호는 새로운 시도를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한호가 꿈을 향해 달려올 수 있도록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변함없는 믿음을 토대로 한호는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꿈과 희망을 담은 콘텐츠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할 것을 약속 드리며, 항상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